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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WORLD, Virtual Life Crossed With
Real Life & Beyond Real World

KEES에서 궁극적으로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사람들이 현실과 연결된 가상의 토지 KUBIC위에서
소통 및 문화적인 경제적인 활동뿐만 아니라,
앞으로 KUBIC 위에서 다양한 3D 공간 창출과
창의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창작자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의 메타버스의 한계점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였고,
단발성 이벤트나 자극적인 경험만을 추구하는 메타버스는
지속성을 가지기 어렵고 이로 인해 지속적이고
현실적인 유익으로 이어지지 못한다는 점이
가장 큰 한계라고 판단하였습니다.

KEES의 비젼은 현실과 연결된 2D의 가상의 토지 KUBIC 위에서 누구나 컨텐츠를 생성하고 그를 기반으로 세계의 유저들과 소통하고, 향후 KEES2에서는 KUBIC위에서 자신의 3D 공간을 만들고, 누구나 거기서 유저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며 다양한 문화적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생성형 AI 및 자체 AI를 통해, 유저들이 스스로 (자신의 3D 세계를 구축하거나 자동으로) 3D Asset(3D 아이템)을 생성하고 건축물, 구조물, 자연 등 My World의 구축이 가능한 KEES Builder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 단계를 우리는 KEES2라고 명명합니다. 다시 강조하자면, KEES는 Real World와 연결된 가상의 땅 'KUBIC'을 근간으로 이 모든 것이 전개가 되며 지속 가능한 실제적인 가치를 제공됩니다. KEES2에서는 2D는 Real World와의 접점을 가지고 실제적인 문화적 경제적 활동을 하고, 나아가 그 위에 무한한 상상을 펼칠 수 있는 3D 세상이 구현되며, 현실과 상상의 영역이 공존하는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기존의 유명한 메타버스 플랫폼들이 새로운 경험으로써 유저들의 관심을 끌 수는 있었지만 아쉽게도 지속성을 유지하지 못 한 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VR의 제한적 도입, 높은 비용, 다양한 콘텐츠의 부족은 가상 세계의 쇠락을 가중시켰습니다. 그러한 메타버스 플랫폼들의 쇠락으로 메타버스의 미래에 대한 의구심은 커지는 반면, AI는 실제 응용 분야에서 유망한 기술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2D이기는 하지만 현실과 이어진 가상의 토지 KUBIC 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먼저 안착하고, AI를 통한 노하우와 기술을 축적하고 비용컨트롤을 고려하면서 3D의 세상을 준비해 나간다는 것이 우리의 스탠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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