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NNECT : Korea to Global Connect )
(3C-Integrated Platform with the Theme of Korea)
K-영상 컨텐츠 Hub
K-POP, K-Drama, K-Movie, K-Webtoon,한국인과 세계인 연결
Text, Voice, 그리고 Video 커뮤니케이션을 통해K-Contents와 K2G-Connected를
Commerce와 연동하여
다양한 K-상품 소개 및 판매
K-3C통합 플랫폼은 메타버스로 가상세계화됩니다.
커뮤니티 센터와 커뮤니티 보드와 룸,교육센터, 쇼핑센터, 공연센터 등의 다양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각자의 아바타로 만나고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가상공간이나 샾을 만들 수 있으며,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데로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그리고 K를 주제로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이 K-World입니다.
Global People이,
K-People을 만나고 K-컨텐츠와 문화를 즐기면서 한국어 한글을 배우며,
K-뉴스와 정보를 듣고 K-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K-World”
KEES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유저와 글로벌 유저가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K-문화의 중심지이자 광장이 될 것입니다.
실제 삶과 연계되는 가상세계와 게임의 요소가 혼합된 퓨젼 메타버스
적극적인 유저와 기업이 함께 만들어 가는 월드이며, 그들이 직접 게임, 콘텐츠, 오브젝트, 상품을 창작, 판매 및 제작.
KEESverse의 NPC는 유저에게 고용되는 AI캐릭터임. 유저를 대신해서 상점을 관리하고 유저대신 자신의 회사를 소개하고 기업을 대신하여 봉사를 하는 캐릭터들임. 이러한 역할은 새로운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위한 기반임.
리얼리티 기반의 그래픽 : 사막, 이집트, 중세, 우주, 심해, 영화 속 공간들을 제공, 유저들이 다양한 세계에서 미지의 존재들과 조우.
메타버스 안에서의 소통을 넘어 현실과 가상세계를 오가는 소통을 텍스트, 음성, 화상, 그리고 아바타챗팅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
월드의 공간은 플랫폼 내 거래기능을 통하여 유저나 기업간 거래, 임대가 가능.
당사 자체 생산한 메타상품, 유저가 창조한 오브젝트와 게임적 요소의 상품, 현실 상품 등을 클라우드펀딩을 통한 투자 및 경제활동.
다양한 콘텐츠 디자인 제작을 지원하는 메타버스. 메타상품의 디자인은 유저간 거래가 가능하며 특정 상품의 경우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현실 상품에 적용.
채널당 5천명 수준의 동시접속, 수백만의
유저의 사용 흐름에 따른
서버사이드 능동적 대응이 가능.
메인 클라이언트와 크리에이터 에셋을
별도로 관리, 크리에이터 상품 인증과 등록을
빠르게 지원.
KEES와 KEESverse의
커뮤니케이션 및 재화 관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 도입,
누구나 버추얼 유튜버가 될 수 있는
환경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