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다운로드

REAL KONNECT is coming !
KEES, 대한민국 국가대표 K-Culture 플랫폼

( KONNECT : Korea to Global Connect )

단군이래 우리 민족이 이렇게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K-POP, K-Drama, K-Movie, K-Beauty, K-Fashion, K-Food 등에 이르기까지
K-Culture기반의 K-Effect는
글로벌 전방위적으로 영향력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K-Culture뿐만 아니라, 삼성, LG, POSCO 등
대기업과 강소 K-IT기업들 또한
영향력을 확대하는데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지금보다 훨씬 더 크게 글로벌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포텐셜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KEES프로젝트는 대한민국의 글로벌 영향력을 한단계 더 강화하는데,
스타트업이 기여할 수 있는 일에 대한 고민의 결과물입니다.
KEES는 태생적으로 글로벌 플랫폼이며,
고수익 사업을 넘어 “Global KOREA”실현을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KEES
소개영상

K를 주제로 한 글로벌 3C통합 플랫폼, KEES

(3C-Integrated Platform with the Theme of Korea)

K-Contents

K-영상 컨텐츠 Hub

K-POP, K-Drama, K-Movie, K-Webtoon,
K-Beauty, K-News, K-History,
K-Documentary에 이르기까지,
큐레이션과 KEES-Original 영상들을 통해
K-영상컨텐츠 Hub를 만들어 나갑니다.

K2G-Connected

한국인과 세계인 연결

Text, Voice, 그리고 Video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인과 세계인을 연결합니다.
한국 유저들과 글로벌 유저들이 다양한 형태로
커뮤니케이션 할수 있고,
K-영상컨텐츠를 연동하여
한국어, 한글 교육까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K2G-Connected라 부릅니다.
(K2G : Korea To Global)

K-Commerce

K-Contents와 K2G-Connected를
Commerce와 연동하여
다양한 K-상품 소개 및 판매

세계인들이 한국인과 비대면으로 교재하고
소통하고, 한국문화를 느끼고 한국어를 배우면서
한국상품도 살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대기업 말고도 K-Fashion & Beauty,
K-Electronics, K-Food 등의 분야에서
즉, 훌륭한 중견중소기업들이 많이 있습니다.
K-Contents와 K2G-Connected와 통합이 되어
이 기업들에게 해외수출의 폭발적인 판로를
제공하겠습니다.

K-Metaverse : K-WORLD

K-3C통합 플랫폼은 메타버스로 가상세계화됩니다.
커뮤니티 센터와 커뮤니티 보드와 룸,교육센터, 쇼핑센터, 공연센터 등의 다양한 메타버스 공간에서
각자의 아바타로 만나고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가상공간이나 샾을 만들 수 있으며,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데로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는,
그리고 K를 주제로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이 K-World입니다.

Global People이,
K-People을 만나고 K-컨텐츠와 문화를 즐기면서 한국어 한글을 배우며,
K-뉴스와 정보를 듣고 K-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K-World”

KEES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유저와 글로벌 유저가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는
K-문화의 중심지이자 광장이 될 것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Ultimately, To be A Global Top-tier
Metaverse Platform

메타버스는 산업, 삶 기반의 형태와 놀이기반의 두방향의
형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KEESverse는 두 형태를 모두 지원하는 퓨전 메타버스로써
실제 삶과 연계되는 고도화된 LIFE 부문의 가상세계와 기 사업성이
검증된 GAME의 요소를 적절하게 적용한 서비스모델을 목표로 합니다.
서비스의 우선순위는 FUN을 우선 런칭,
LIFE는 시장이 형성된 후 고도화 예정입니다.
게임을 필두로 한 FUN영역이 모객의 힘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KEESverse가 가상자산을 포함한 형태이기에
P2E게임으로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잘못된 시각입니다.
한국영상물등급위원회의 메타버스와 P2E게임의 판단기준은
유저가 해당 플랫폼에서 컨텐츠를 제작하여 서비스로 제공 가능한가와
그 행위의 대가로 수익을 가져가는 행위의 정당함 입니다.
그 외 커뮤니케이션 기능의 유무, 사행적 요소의 유무가
추가적 판단기준으로 적용됩니다.

KEESverse
Tech Demo더보기

KEESverse가 당신의 상상을 실현합니다.

실제 삶과 연계되는 가상세계와 게임의 요소가 혼합된 퓨젼 메타버스

글로벌 Top-tier 실시간 부하 분산 서버 기술

Keesverse유튜브채널 바로가기